홈케어에서 더디가도 함께 하실 사업주를 모십니다.

홈케어에서 더디가도 함께 하실 사업주를 모십니다.

M 행복을주는사람 0 33 03.26 21:29



4bd4fa42c917ef20bd9def1cee253dc1_1711456045_683.jpg

 

엘피스홈케어 전국지점 모집

재가방문요양센터를 운영하면서 지난 4년동안 혼자 사시는 모든 분들이 공통적으로 필요로 하는 생활서비스를 준비해왔습니다 준비할 때는 거의 찾아보지 못했었는데 그동안 병원동행,가사지원,등 복지가 아닌 일반사업들이 생겼났고 지금도 계속 진행중입니다. 

그만큼 개인의 욕구를 해결해줄 곳이 마땅치 않다는 것인데요 가족이나 친척, 친구나 지인들이 많다보면 자연스럽게 도움을 요청하기도 하고 도움을 줄 수도 있겠지만 사회현실은 그렇지 못합니다.


갈수록 1인 가구가 많아지고 있어서 편리해지긴 했지만 자주 혼자서는 해결하지 못할 일들이 발생하며 부모님에게도 생활에 불편한 점이 생기면 직장생활과 사업으로 바쁘기도 하고 직장에 눈치도 보이기 때문에 자주 빠질 수도 없어서 불편함을 빠른 시간내에 해결해드리지 못할 때가 많아서 그냥 불편하신 채로 지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엘피스홈케어에서는 어려운 현실에서 많은 자금투자 없고 물품재고도 없으며 앞으로 전망있는 사업을 함께 하실 수 있는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 상품과 의뢰, 결제까지 그리고 동행매니저 모집과 출동까지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루어지기 때문에 홈페이지 관리와 사람을 잘 대하실 수 있는 분들이면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업을 하시는 분들도 가능하십니다. 홈페이지에 자신의 사업 공간을 넣어서 병행해서 운영하시면 사업홍보도 되고 시너지 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전국 지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역 총판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가 운영하고 있는 재가방문요양센터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면 더 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쇼핑몰 기능도 있어서 사업능력이 계신 분들은 다양한 상품을 쇼핑몰을 통해서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적은 비용으로 전망있는 사업에 함께 하실 분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지금은 더디가는 것 같아도 갈수록 속도가 날 것입니다.

지점이지만 양수양도 가능합니다.

문의 :엘피스홈케어 대표 권두혁  070-8831-3389, 02-852-3389, 010-6692-8128


#전망있는사업

#전국지점모집

#엘피스홈케어지점모집

#종합서비스

#일상생활서비스

#동행서비스

#동행매니저모집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