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피스재가복지센터

엘피스재가복지센터

M 행복을주는사람 0 625 2022.11.03 10:42

아직도 노인장기요양제도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몸이나 치매로 인해서 가족이나 누군가의 돌봄이 필요한데 혼자 어렵게 지내시거나 가족들이 힘들어하시면서 돌봄을 온전히 감당하시는 일이 있습니다.  오래 전부터 아니면 갑자기 부모님 돌봄이 필요하시면 언제라도 고민하지 마시고 문의해주세요. 최대한 도움을 드려서 부양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고 부모님에게는 최고의 돌봄 서비스를 받게 해드리겠습니다. 긴급돌봄, SOS돌봄, 지속적인 돌봄 서비스를 통해서 돌봄의 어려움을 해결해드립니다.


엘피스재가복지 센터에서는 장기요양등급 (1-5등급)을 받으신 분들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서비스 내용은 요양보호사가 수급자가 원하시는 ( 장소, 시간 )에서 일상생활지원,신체활동지원,정서제공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일상생활서비스가 지원되는 것이 아니고 요양등급을 받으신 수급자를 중심으로 생활활동공간으로 한정이 되어있습니다.


엘피스재가복지센터를 운영하면서 장기요양등급으로 받으실 수 있는 일상생활서비스 외에 더 필요한 서비스가 수시로 발생하고 있고 수급자나 보호자가 바로 바로 해결하지 못하여 불편함을 감수하고 생활하고 계시는 어르신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에 안타까움이 많아서

엘피스재가복지센터에서 해결해드릴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엘피스홈케어 사업을 확장해서 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으시는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합니다.


요양보호사를 통해서 받으실 수 없는 생활서비스 형광등,수도꼭지, 변기뚜껑, 등 교체,수리가 필요한 부분들을 무료 또는 재료비 만 받고 해결해드리고 어르신들의 삶의 만족도를 높여드리고 보호자분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려고 합니다.

크기줄임.jpg

도움이 필요하신 분 (장기요양등급상담,요양원 입소상담,일상생활도움상담 등)


02-852-8128, 010-5022-2423 엘피스재가복지센터 대표, 여기로 연락을 주시면 상세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 , , , ,

Comments